|
 |
[태아보험] 이*기 님 |
2011-05-16 |
| Q |
89년생 23살 예비 아빠 입니다. 예비엄마는 빠른 91년생이구여
아이를 가졌는데 , 태아보험이란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제가 아직 학생이라 ..전화 받을수 있는시간이 부족합니다 .
네이트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고 아니면 그냥 답변 붙여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태아보험을 들려고 하는데 ... 생각보다 어렵네요 ...
우선 둘다 학생이고 나이가 어려서 ..보험료 문제랑 뭐 이것저것 문제가 있네요
추천 부탁드리고, 보험료도 어느정도인지 부탁드립니다 |
| |
자세히보기 ▼ |
 |
전문상담원 |
| A
안녕하세요~보험닷컴에김기화입니다
우선축하드리구요.문자보내드리구요,
전화드려서상담드리겠읍니다~~
안녕하세요~보험닷컴에김기화입니다
우선축하드리구요.문자보내드리구요,
전화드려서상담드리겠읍니다~~ |
|
|
|
|
|
 |
[의료실비보험] *수 님 |
2011-05-13 |
| Q |
전업주부이고
보험은 아직 든게 없어요
여럿 실비보험 비교 하고 있는데
주부여성 이란걸 감안해
여러 상품 알차게 설계, 비교 해 주세요
우선 메일로 받고 싶고
바로 전화오는건 원치 않아요 |
| |
자세히보기 ▼ |
 |
전문상담원 |
| A
각종 스팸과 전화로 사실 불쾌하실때가 많죠 ^^;;
하지만, 주부라는것 만으로는 보험료 설계가 불가능합니다.
최소한 생년월일이 있어야, 대략적인 보험료 산출 가능합니다.
여기에 주부 여성이란걸 감안해서 각종 특약을 넣으실수 있구요..
간단한 전화상담후
성심성의껏 견적 도와드리겠습니다.
각종 스팸과 전화로 사실 불쾌하실때가 많죠 ^^;;
하지만, 주부라는것 만으로는 보험료 설계가 불가능합니다.
최소한 생년월일이 있어야, 대략적인 보험료 산출 가능합니다.
여기에 주부 여성이란걸 감안해서 각종 특약을 넣으실수 있구요..
간단한 전화상담후
성심성의껏 견적 도와드리겠습니다.
|
|
|
|
|
|
 |
[의료실비보험] 김*지 님 |
2011-05-12 |
| Q |
얼마전에 보험 가입을 했는데요제가 평소 다래끼가 굉장히 잘 생겨서 안과를 해마다 자주 다녔어요특히 2009년엔 이병원 저 병원 옮겨다니며 15번 정도는 다닌것 같더라구요다행히 그후론 안 생겨서 2010년부턴 한번도 안갔는데요가입할때 설계사분이 다래끼는 괜찮다고 하셨고 저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서 별다른 고지 없이 넘어갔거든요근데 가입하고 나니 걱정이 되네요설계사분께 안과를 자주 다녔다곤 했는데 저정도로 많이 간건 모르시거든요저도 얼마전에 걱정돼서 병원에 알아보니 저렇게나 많이 다녔더라구요 저도 깜짝 놀랬어요지금이라도 고지해야 할까요?만약에 고지한다면 문제가 될수 있는 내용인지요?답변 부탁드립니다 |
| |
자세히보기 ▼ |
| A
전문상담원이 답변을 작성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
|
|
 |
[의료실비보험] 최*호 님 |
2011-05-12 |
| Q |
80년5월생이구요. 남자입니다.
지금 직업은 없고 직업훈련교육중입니다.
의료실비보험으로 메리츠화재나 lig견적 좀 부탁드릴께요/.
화재는 보험금 3년마다 갱신되는거죠?
혹시 고정금액불입되는 상품도 있나요??
|
| |
자세히보기 ▼ |
| A
전문상담원이 답변을 작성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
|
|
 |
[의료실비보험] 박*옥 님 |
2011-05-12 |
| Q |
1970년 4월 11일생으로 의료실비로 LIG나 현대해상으로 가입을 원합니다.
메일이나 문자로 1차 보내주시고
자세한 내용은 통화를 했으면 좋겠네요
|
| |
자세히보기 ▼ |
 |
전문상담원 |
| A
안녕하세요, 보험닷컴 정유연입니다.
문자드린후 자세한 상담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보험닷컴 정유연입니다.
문자드린후 자세한 상담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의료실비보험] 김*나 님 |
2011-05-12 |
| Q |
임신40주 여아이구요. 24세만기로(80.100세 만기는 싫습니다.),순수보장형, 사소한 질병으로 통원치료시 본부금이나 검사비 지원 받을수 있는 상품으로 설계부탁드립니다.
가격은 3만원대로 최대한 저렴하면서 보장범위가 넓게 해주시고, 메일로 견적 보내주세요.보장내용이 괜찮으면 갱신형특약도 조금 첨가해도 상관없습니다.
이왕이면 상품은 현대해상 하이라이프 굿앤굿어린이CI보험상품이랑 LIG사 상품을 같이 비교해주시면 좋구요. 최대한 빠른 메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지금까지 검사상에서 큰 이상은 없었습니다.애도 문제없구요.
전화통화는 저녁6시이후에 가능합니다. 견적메일 보내주시고 문자부탁드려요. |
| |
자세히보기 ▼ |
 |
전문상담원 |
| A
예~ 보험료 견적멜 보내고, 문자 보내드리겠습니다.
예~ 보험료 견적멜 보내고, 문자 보내드리겠습니다.
|
|
|
|
|
|
 |
[의료실비보험] 전*순 님 |
2011-05-11 |
| Q |
현재 보험이 전혀 없구요
병원에 간일도 없어요
나이를 먹으니 이제 걱정되네요
생활이 그다지 여유로운게 아니라 저렴하면서 보장받을수 있는 상품으로 부탁드려요~
남편은 661025 십수해전 교통사고로 삼성퍼펙트 에서 지급받은적 있구요(1번)
아들은 910313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취업했는데 2010년에 사고당해서 삼성에서 도움 좀 받았어요 현재는 납입만기된 상태고 2014년까지 보장은 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지금은 국가에서 권장하는 일식학원에서 배우는 중이에요
931011 둘째아들 현재 고등학생이며 큰애와 마찬가지로 납입은 만료된 상태며 14년까지 보장은 되는걸로 압니다 병내역은 없구요~
형편이 좋질 않습니다 모쪼록 저희한테 맞는 보험 부탁드려요 |
| |
자세히보기 ▼ |
 |
전문상담원 |
| A
안녕하세요 ^^
상담원 김정신입니다 고객님 말씀으로는 의료실비가
가장 필요한 보험 같습니다
전화드려서 자세히 안내 해 드리겟습니다
안녕하세요 ^^
상담원 김정신입니다 고객님 말씀으로는 의료실비가
가장 필요한 보험 같습니다
전화드려서 자세히 안내 해 드리겟습니다 |
|
|
|
|
|
 |
[태아보험] 이*령 님 |
2011-05-11 |
| Q |
태아보험 문의드립니다.
현재 임신20주 이구요
1)손해보험은 현대해상 가입하고 싶구요 15년납만기로 만기환급은 적게되더라도 순수보장형으로 원합니다.태아특약도 포함해서요.
2)손해보험과+생명보험 패키지로 (태아특약포함) 부탁드립니다.
메일로 견적주시면 살펴본후 통화했음 합니다.
|
| |
자세히보기 ▼ |
 |
전문상담원 |
| A
메일 먼저 보내드리고 문자 넣어드리겠습니다
|
|
|
|
|
|
 |
[의료실비보험] 문*정 님 |
2011-05-10 |
| Q |
의료실비 보험을 가입하려고 합니다
의료실비보험중에 만기시 환급되는게 있다던데 환급받는 상품이 나은지,
순수보장형 보험이 나은지요??
83년3월1일 남자 의료실비(암,상해, 질병,운전자보험)
86년 10월6일 여자 의료실비(암, 상해, 질병)
2명 견적부탁드립니다. (메리츠나 LIG)로 부탁드려요
전화가능시간이 6시30분 이후여서'''
메일로 견적 넣어주시고~ 문자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자세히보기 ▼ |
 |
전문상담원 |
| A
안녕하세요? 보험닷컴상담원 박영미입니다.
의료실비는 환급형보다는 최소적립형으로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통화어려우시다고하니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메리츠화재와 lig각각 설계해서 메일을 보내드리구요
6시30분이후에 상담전화 다시 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 보험닷컴상담원 박영미입니다.
의료실비는 환급형보다는 최소적립형으로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통화어려우시다고하니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메리츠화재와 lig각각 설계해서 메일을 보내드리구요
6시30분이후에 상담전화 다시 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
|
|
|
|
 |
[의료실비보험] 김*하 님 |
2011-05-10 |
| Q |
실비보험이 없어서요..알아보는 중인데 메리츠화재 보험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던데...
전문지식이 없다보니 많이봐도 너무 어려워서요.
직업은 사무직 근무중입니다...
암특약도 넣고 보험료가 너무 많지 않은 방향으로 최대한 제게 유리하게 견적부탁드립니다.
순수보장형이 좋다고 하고
특약은 비갱신, 여성질환과 수술비 보장, 적립보험료 낮게,....
뭐 이런것들 주의하라고 하던데요..암진단금은 한번보장인가요?
만약 남자것도 일반적인걸로 가능하다면 저렴한 쪽으로 견적 부탁드립니다.
19750913 (현재 무직, 운전, 흡연, 음주, 특이사항은 없음)
그리고 인터넷으로 가입하는것보다 담당설계사 소개받아 하는게
보험료 청구할때나 더 좋은건가요?
********** 통화는 가급적 하기 힘들어서요 토요일 오후나 저녁 7시이후가 가능할듯 합니다.
메일로라도 부탁합니다.. |
| |
자세히보기 ▼ |
 |
전문상담원 |
| A
원하시는 내용은 알았구요 정확한 견적위해 7시이후에 통화 가능하시다고 하니 연락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내용은 알았구요 정확한 견적위해 7시이후에 통화 가능하시다고 하니 연락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
|
|
|
| |
|
 |
| 721 |
|
722 |
|
723 |
|
724 |
|
725 |
|
726 |
|
727 |
|
728 |
|
729 |
|
730 |
|
|
 |
|
|
|